,

아마존에서 주문내역에 뜨는 Payment revision needed 해결하기

Posted by Zento
2018. 2. 24. 19:12 아마존 차근차근 배우기

미국 아마존, 영국 아마존, 캐나다 아마존 등의 영어권 아마존에서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 페이지에 가니 "Your attention is required to continue processing one or more orders on this page."라는 문구가 떠있습니다.

 

말하자면, 어느 주문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무언가를 해결해야 한다는 문구입니다.

주문에 문제가 생긴것이죠.

 

 

 

 

이메일로도 " Payment declined ... "  제목의 메일이 도착합니다.

 

내용을 읽어보면, 결제에 문제가 있으니 해결하라는 내용입니다. 그러면서 결제가 유효한 카드로 3일내 결제완료가 되지 않는다면 주문은 취소가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어느 주문에 문제가 생긴건지, 주문내역을 살펴봐야합니다. (이메일에 문제가 있는 주문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주문내역을 살펴보니, 특정 주문에 "Payment revision needed", "Please update your payment method"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말하자면, 이 주문의 결제방법을 수정하라는 뜻 입니다.

 

 

이 문구가 뜨는 이유는, 당시 결제시 사용했던 카드에 어느 문제가 있어서 결제가 거절되었기 때문인데요.

 

보통 이것이 뜨는 이유는, 입력했던 카드정보(카드 명의자 이름, 카드번호, 유효기간, 청구지 주소 등)가 틀리거나, 카드 한도 초과, 해외결제 불가능한 카드 사용 등 카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만일 정상적인 카드였다면 카드사에 문의를 하셔서 해결하셔야 하시고, 문제점을 찾을 수 없다면 다른 카드로 결제하셔도 됩니다. 한도초과나 정보불일치처럼 단순한 실수였다면 해당카드로 재결제하시면 됩니다.

 

 

 

 

 

 

-동일카드로 재결제 하시려면 동일카드에 체크표시가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Continue를 클릭,

-새로운 카드로 재결제를 시도하시려면 Add a card로 새로운 카드의 정보를 입력 후, 해당 카드를 선택하시고 Continu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으면, "Payment information has been updated"라고 결제정보가 업데이트 되었다는 문구가 뜹니다.

 

"New payment information is"에는 이번 결제에 시도한 카드의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는지 확인을 하기위해서는, 다음 결제시도때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다음 결제시도때에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면 배송준비가 시작되며,

또 결제에 문제가 생기면 Payment revision needed 문구가 뜹니다.